스틱맨 스파이더맨 5  (Spider Stickman5)

반응형

 
 

스틱맨과 같인 생긴 캐릭터가 등장하여 거미줄을 가지고 우측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신속한 판단력을 통해 주변 사물들을 이동하여 바닥에 떨어지지 않고 최종 지점까지 이동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면서 멀리 이동하는 방식으로 떨어지지 않게 조심히 컨트롤을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 스틱맨 스파이더맨 5 추억의 플래시게임 Tip 요약

  • 손에서 긴 거미줄을 발사를 해서 성탄절의 상징들을 부착해서 이동해주세요.
  • 하나를 발사를 하게 되면 다른쪽에 발사할걸 미리 선점을 하면서 차근차근 진행을 해주면 되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영상 (Spider Stickman 5 Christmas)

https://www.youtube.com/watch?v=Ml3-5D2YZHw

 

첫 시작화면은 그냥 보기만 해도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성탄절 풍경으로 된 배경 테마를 볼 수가 있습니다. 진행할 때에는 반짝거리는 별들에 매달려 나가면서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게 조심히 컨트롤 해야 하는데 한번 죽으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특히 버전은 12월 크리스마스 배경을 보여주고 있는데 더욱 재미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조명이 나온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저걸 거미줄을 활용을 해서 끈끈하게 달라붙게 해 주셔서 이동을 해주세요. 그 후에는 주택가가 나오는데 이곳에서도 줄을 이용해서 통과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게임중에서 참신함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런 작품이야말로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깊은 중독에 빠지게 됩니다.

얼마만큼 갔는지는 오른쪽 상단에 보게 되면 영어 메타를 보게 되면 지나간 지점을 확인을 할 수가 있으며 또한 이동하면서 뒤뚱뒤뚱한 모습이 코믹스러운데 마치 캐릭터는 골절이 단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이렇게 크리스마스 배경을 가지고 열렬히 이동하는데 멀리 이동하는 그 순간까지 떨어지지 않게 컨트롤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