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무료 오락실게임하기

반응형

 
 

매우 큰 타격감과 상당히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출시하고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지금부터 해보세요. 90년대 중후반으로부터 가장 인기를 누려온 사무라이 게임으로 으뜸이라 할 수 있는데 2인용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동시에 많은 분들이 서로 간의 팽팽한 실력대결을 펼쳐 보았던 기막힌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처음시작_타이틀화면

▷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무료 오락실게임하기 Tip 요약

  • 컨트롤을 할 때에는 모든 조작은 키보드를 사용을 해야 하는데 코인 넣기: Shift 키 시작: 엔터 이동: 방향키 공격 : Z, X, A, S키를 눌러서 캐릭터를 조작하시고 다양한 막강한 스킬들로 적의 목을 쳐주세요.
  • 각 직업마다 구사할 수 있는 스킬들이 다양한데 먼저 아래쪽에 공략 영상을 참고를 한 후에 기술을 마스터를 한후에 진행해야 적을 잡기가 편할 거예요.
조작방법

위에 기재되어 있음

 

Samurai Shodown II 하오마루 지옥변 튜트리얼 참고 영상

 

도움_튜트리얼

최초에는 이렇게 튜트리얼 모드로 간단하게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메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하오마루는 큰 도를 가지고 다양한 기술들을 진행하며 타격 대미지를 선사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보여 왔던 것 같아요. 특히 일본 고유의 닌자들도 등장하고 있으며 레이피어를 사용한 샤를로트 등 출현하고 있어 초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이기도 하였는데 바로 아래에서 어떻게 대전을 치르는지 만나볼게요.

경기가 시작하면 먼저 두 개의 라운드를 가져와야만 승리를 하는 조건으로 정해놓은 시간 안에 두 번을 ko 시켜야 합니다. 하오마루와 대결을 펼치는 요 녀석 몸집만큼 체력이나 파괴력이 뛰어난데 필살기 한방 걸리면 살아남기 힘들 답니다. 정확하게 타격을 해서 위험으로부터 벗어나야 하겠습니다.

닌자_한조

전통적인 닌자 복장을 하고 있는 한조와의 대결인데 이 녀석이 저는 개인적으로 상대하기가 가장 어려웠던 화면처럼 하면서 케이오패를 당한 걸 볼 수가 있을 거예요. 날렵하기 때문에 치고 빠지고를 잘 해야만 해당 캐릭터를 잡을수가 있을거에요. 여러분이 조종하고 있는 캐릭터가 계속적인 타격을 받을 때마다 위기를 느껴서 인지 처음 과는 다르게 얼굴색이 조금씩 붉은색을 뛰게 됩니다.

유저들께서는 공격 또는 방어를 하게 되면서 하단에 있는 파워 수치가 점점 상승하게 되고 번쩍 거리게 되면 강력한 필살기를 한번 사용하게 됩니다. 맨 상단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해당 사무라이 쇼다운 무료 오락실 게임을 할 때에는 기술 습득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스킬들을 빠른 속도로 연사 콤보를 해서 적의 목을 전부 날려서 승리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