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하기 (the amazing spider man)

반응형

 
 

정의로운 슈퍼 히어로가 출현하여 높은 건물들을 이동하면서 여러 가지 옷가지들을 획득하는 목표를 갖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거미줄을 이용하여 미션을 해결해 나가게 됩니다. 건물 사이를 오가면서 지상으로 떨어지지 않게 컨트롤하면서 모든 옷들을 남김없이 획득해야 하는데 그야말로 높은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알찬 내용을 갖고 있는데 오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높은 레벨일수록 더욱 많은 옷을 수거해야 합니다.

 

 

▷ amazing spider man 거미인간 히어로 Tip 요약

  • 조작및단축키 마우스를 이용해서 각 건물들을 이동 조치해주세요.
  • 획득하려고 하는 목표물이 높이 있는 것은 손쉽게 획득할 수 있지만 바닥에 있는 것은 조금 어려운 모습으로 더욱 신중함을 유지해야만 먹을 수 있습니다.
  • 위에도 간단하게 말했지만 마우스 하나를 가지고 거미줄을 정확하게 활용해야 하는데 그래야만 생명력을 더욱 유지해 주면서 임무를 공략하게 됩니다.

 

영화 속에서 보여 주었던 것처럼 하얀색의 거미줄을 가지고 조심히 이동하면서 옷들을 모두 획득해 주면서 미션을 공략해야 합니다. 유저들께서 이번 스파이더맨 액션 게임을 진행을 하면서 빠르게 미션을 완료해야만 더욱 좋은 점수를 달성하게 되는데 지금처럼 모두 클리어하고 나면 플레이 시간이 기록에 남고 있는데 재밌게 바로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