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밥 파이터 격투게임하기 (Kebab Fighter)

반응형


 
 

정말 웃긴 캐릭터와 병맛스러운 대전을 치르는 재밌는 액션 장르의 케밥 파이터 격투 게임으로 모험과 대전 격투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타격감도 상당하며 박진감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외모만 보아고 난 포스를 갖고 있는데 각 미션에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제거하면서 미션을 공략하거나 또는 친구들과 함께 대전 모드를 통해서 더욱 짜릿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Kebab Fighter Tip 및 공략영상

  • 모든 컨트롤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서 펀치와 전투를 동시에 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
  • 각 미션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타격하면서 강력한 스킬과 필살기를 사용하면서 높은 타격감을 얻어 낼 수 있습니다.
  • 좌측 상단의 노란색은 생명력을 의미하는 것이고 밑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것은 바로 스킬이나 또는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게이지를 뜻하고 있는데 치열하게 전투를 벌여서 다양한 웃긴 상대들을 모두 때려눕혀서 우주 최강의 멋진 파이터가 되어보세요.
 

도움말

먼저 튜트리얼 모드부터 시작이 되게 되는데 본격적으로 미션이 시작되면서 우측으로 천천히 이동해 갈 때마다 출현하고 있는 웃기게 생긴 몬스터를 공격하여 전부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마우스를 누르게 되면 다양한 강력한 공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전승부하는_모습망치공격

이렇게 실전 캐릭터가 나타나면 일반 녀석들과는 다른 전투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회피하면서 빈틈을 계속적으로 노려야 합니다. 공격은 일반 주먹부터 해서 망치 등을 사용해서 적을 완전히 묵사발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지금 즐기는 케밥 파이터라고 하는 격투액션게임은 일반 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한 칸식 정신력이 소모되지만 필살기는 채워야만 한 번의 사용 기회가 다가온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