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싸움 게임하기 (Street Fight)

반응형

 
 

길거리에서 수많은 악당 녀석들과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면서 싸워 이겨야 하는 액션 장르 스토리의 길거리 싸움 게임을 오늘 즐겨보세요. 여러 가지 격투 기술을 사용해서 모든 녀석들을 남김없이 파괴를 해야 하는데 적을 때려눕혀주시고 화면에 나오는 모든 코인들을 획득하시고 그것들을 활용을 하여서 멋진 파워업그레이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총 10명의 적 캐릭터들과 그리고 인공지능 AI와 숨 막히는 재미를 느끼면서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첫시작하는 화면

▷ Street Fight 스트리트 파이트 액션 게임 Tip 및 공략 영상

  • 컨트롤을 하는 방법은 마우스를 움직여서 캐릭터를 이동해주시고 펀치나 킥을 하려고 한다면 왼쪽 버튼을 누르게 되면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할 수가 있습니다.
  • 지금까지 해온 아케이드 게임들 중 가장 선호하고 싶을 만큼 한번 플래시를 즐겨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데 조작 방식이 간단하고 한 가지가 아닌 화끈한 모드를 통해 즐길 수 있다는 매력적인 게임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유저들께서는  마지막 스테이지를 목표로 여러분은 수많은 악당 군단과 끊임없는 싸움을 펼쳐 보이면서 지구의 평화를 수호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가지고 본격적인 플레이를 보여 주세요.
  • 제공되는 맵은 Sunset Avenue, Frozen Overpass 및 Mean Street 등이 있는데 직접 상단에서 즐겨보세요.
 

조작키설명사진

튜트리얼 화면은 위와 같은데 어떻게 마우스를 사용해서 공격을 할 수 있는지 상세히 볼 수가 있습니다. 악당 녀석들을 공격하게 되면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게이지가 한 칸씩 늘어나고 있으며 사용할 때마다 소모되고 있는데 적당한 시간에 사용해 주세요.

 

시작과 동시에 우측으로 이동하여 출현하고 있는 모든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기 시작하는데 그 첫 번째 몬스터는 고블린 군단이 등장하고 있어요. 보통 스킬들은 한 마리 만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마리를 동시에 타격을 하는 범위로 설정을 되고 있어 다수로 둘러 쌓여 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더욱 강력한 몬스터가 출동하기 시작하는데 고블린과는 다르게 체력이 높게 설정되어 있어서 쉽게 죽지 않은데 지금 유저분들께서는 길거리 전투 액션 게임을 신나게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