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 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다운로드)

반응형
 
 

던전 앤 파이터를 베이스로 만든 상당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작품으로 깜찍하게 생긴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보통 열 가지의 특수한 기술들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제거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되고 있어요. 

▷ 최강의 재미를 주는  레바의 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Tip 요약

  • 직업의 구성 : 소울브링어, 스핏파이어, 레인저, 웨펀마스터, 버서커
  • 총 네 명의 히든 캐릭터 및 하나를 더해서 5가지의 직업군을 골라서 신나게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 조작 단축키로는 ←↑→ 백 스탭 ↓, 대시 공격 Z, 공격 X, 점프 C, 잡기 V, 필살기 : ASDFGHQWERTY키를 사용해서 적과 교전을 하면 되겠습니다.
조작방법

바로위에 자세히 설명함~

 

슬레이어 스피드 런 : 4분 12초 튜트리얼 참고 영상

https://youtu.be/RDODIgLIlSw

 

 

 

처음에는 이렇게 캐릭터를 골라주면 되며 또한 직업을 골랐다면 그 후에는 자신의 실력에 따라서 노말부터 해서 가장 강력한 난이도인 슬레이어 레벨을 골라서 전투를 임하면 되겠습니다. 처음 하는 분들이라면 노멀부터 시작하여서 천천히 실력 향상을 한 후에 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가장 어려운 난이도에서 빠른 플레이를 보고 싶다면 상단에 올려드린 공략 영상을 참고로 하셔서 진행하면 도움이 많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고블린_숲

첫 번째 스테이지는 고블린 여러 마리와 대장 한 마리를 잡아 주면 클리어 되고 있으며 2번째 미션은 누군가로부터 문제를 제시받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모든 괴물들을 쓰러 뜨려야 하면 특정 공간에서는 퀴즈를 맞혀야만 계속해서 진행을 할 수 있어요.

스테이지 2 핸돈 마이어 입구와 7인 폐허에서 전투를 벌이고 있는 장면인데 스킬을 잘만 사용을 하게 되면 적들을 잡는 건 크게 어려움은 없을 거라 생각하네요. 추가적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으로는 적에게 사용하는 치명적인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기력이 필요한데 이것은 적들을 한 번씩 공격을 성공시킬 때마다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각 주인공들 마다 사용하는 무기가 다르고 스킬 또한 모든 다르게 때문에 하나씩 골라가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재미가 뛰어납니다.  타격감은 설명드릴 필요 없는데 뛰어남을 타나내고 있으며 연속 콤보 기술을 통해 미션을 소화해 나가야 합니다. 마지막 스테이지 공략까지 무척 오랜 시간이 걸리는 중독성 높은 게임입니다. 

숨 막히는 전투를 하는 장면을 위에서 보고 있는데 직업 중에 다양한 총기들을 사용하는 스핏파이어 레인저와 비슷하지만 이렇게 가지 각색의 무기들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마지막 히든 스테이지인 추락한 비행선에서의 전투를 마지막으로 보스와의 대전을 끝나게 되면 장엄한 엔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실시간 온라인으로 즐길 수가 있었던 버전들이 있었지만 아쉽게도 어도비 플래시 서비스가 종료되어서 지금은 안타깝지만 다운로드 파일로만 플레이할 수가 있지만 그래도 어디인가요~ ㅎㅎ 그러면  레바의 모험 파이널 게임하기를 신나게 해 주시고 보스 녀석을 제거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