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

반응형

 
 

우리나라를 일본의 사악한 군인들로부터 지켜내서 지금의 한국이 있게 만든 충무공이 등장하는 재미있는 추억 게임이에요. 우리의 가장 중요한 영토인 독도를 사수하는 막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횡 스크롤 전투 방식으로 직접 해보면 매우 단조로운 조작 모습을 통해 밀려오는 일본 군사들을 상대해 나가게 됩니다.

▷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 Tip 요약

  • 조작키 방법 마우스 / 방향키 / zx
  • 좌우로 순식간에 공격하는 적들을 잘 막아내고 끝까지 독도를 수호해주세요.
  • 지금의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일본 나쁜 군인들의 침략으로부터 구해주면 임무 완성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및 위에 팁 정보 확인하면 명확하게 나옵니다.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YAY88XeQR4E

 

첫_시작화면난이도_설정

처음에 우리의 멋진 히어로인 충무공이 거대한 장검을 오른쪽 손에 들고 있고 늠름하게 포즈를 취하는 장면으로 첫 시작을 알리게 됩니다. 난이도를 설정이 가능한데 자신의 실력에 따라서 직접 골라주면 되겠으며 선택을 했다면 미션에 돌입해서 사악한 나쁜 세력들을 정의의 이름으로 박살을 내주면 되겠습니다.

독도에서_전투중인_화면

화면을 보게 되면 순간적인 기지를 사용해서 정확하게 컨트롤해야 하는데 무엇보다 퀴즈가 발동되고 있을 때 그걸 잘 맞춰 나가면 되겠습니다. 수많은 일본 군사들을 혼자의 힘으로 막아내야 하니 원거리 무기인 활을 활용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초반에는 편안히 플레이되는데 초급자도 누구든지 간편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콤보_공격성공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들을 물리치고 이렇게 중간급 보스들과 마주하게 되면 항상 질문을 받게 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모습으로 모든 적들과 보스들을 제거해 주면 되는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특정 인물이 다수 등장하고 있어 재미를 더해 주네요.

고이쯔미를_쓰러트렸다마지막_엔딩장면

이번에는 국사 문제가 나오는데 4가지 문항 중 자신이 답이라 여겨지는 것을 하나 선택하여 주시면 되는데 이 정도는 한국인들이라면 기본 상식이죠. 유저분들께서는 해당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를 진행을 하면서 일반 상식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은데 왠지 모르게 문제가 어렵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찍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