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 다운로드링크

반응형

백신에서 검색했을 때 전혀 이상 없는 클린 한 자료입니다. 안심하시고 다운로드 링크를 받으셔서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원본 출처 : http://www.reva.kr/final


 
 

▷ 타격감 최강의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 Tip 요약

  • 이동: 방향키 대시 공격:Z 평타 공격:X 점프:C 잡기:V 대화:스페이스바 특수 스킬 :쉬프트 키를 사용해서 캐릭터를 조작해보세요.
  •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을 하려고 한다면 먼저 아래쪽에 있는 공략을 보시고 히트 콤보 공격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 각기 직업마다 가지고 있는 속성이 다르기때문에 처음 시작한다면 하나의 캐릭터만 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꼭 맞는 직업 캐릭터를 선택을 해서 전투에 임해서 마지막 보스를 잡아서 평정해보도록 하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및 기타 키는 맨상단에 참조해주세요.

 

점심밥의 역습 파이널 버전 초고수 랭킹 1 위급 공략 튜트리얼 참고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2zanq4hRKQg 

 

캐릭터_선택장면

오늘 추천하는 작품은 바로 몇 년 전부터인가 큰 화제를 보여주었던 작품으로 많은 분들이 실시간 플레이를 통해 좋은 반응을 보여 주었던 막강한 재미를 주는 작품을 지금부터 플레이해보세요. 처음에는 이렇게 다양한 직업 중에 하나를 골라주면 되는데 웨펀마스터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녀석 중에 하나예요. 각 캐릭터를 선택을 하게 되면 어떤 장점이 제공되는지 그리고 보유한 스킬이 어떤 건지 한눈에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깜찍한 여러 명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고 있는 몬스터를 잡아내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결 안정감 깊은 컨트롤을 통해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각자 다른 직업을 통해 서로 다른 기술들과 무기들을 사용하고 있어 적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막힌 액션 모험 게임입니다. 

상당한 타격감과 중독성을 가진 매력적인 플래시라 칭송할 수 있는데 오래 시간 동안 유저들의 말에 귀를 기울 여준 작품으로 게임성이 상당히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작 방식이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기본적으로 방향키로 움직여 주시고 상단에 올라와 있는 스킬들은 모두 다 단축키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히든스테이지

캐릭터 중에 하나인 스핏파이어의 가장 큰 특기라 한다면 이렇게 발을 회전시켜 나가며 적들에게 난 공격을 시도하게 되는데 대미지 또한 상상 이상의 타격 치를 선사하고 있어요. 화면에서처럼 한 번의 공격으로 끝내지 마시고 연속 공격을 통해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방식으로 모든 적들을 순차적으로 물리쳐 나가야 합니다.  최종 추락한 비행선 스테이지에서 보스를 쓰러트리게 되면 엔딩을 볼 수가 있는데 유저분들께서는 레바의 모험 3.0 게임하기를 하면서 최종 엔딩까지 끝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즐겨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