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축구게임

반응형

월드컵 축구게임  Indonesia Soccer League

스포츠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지닌 축구 경기로 실전과 마치 똑같은 룰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어 월드컵 축구 게임은 재미와 그리고 즐거움을 키워주고 있답니다.

월드컵 축구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플레이가 조정하는건 11명의 선수들이 공격 수비를 진행하면서 정해진 시간동안 많은 골을 넣어야 승리하게 됩니다. 절묘한 슛팅력을 크게 누릴 수 있을 만큼 진행하는 동안 집중력이 상당히 요구되고 있는데 마치 이런 게임들은 심심할 때 언제든지 재미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작품이라 설명을 해 드리고 싶어요.

월드컵 축구 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이동 방향키 , 달리지 W , 강한태클 롱패스 A, 선수교체 짦은 패스 , 약태클 슛D,

푸른 잔디밭 구장에서 펼쳐지고 있는 경기로 우선 하프라인 부터 시작되는데 공격과 방어를 알맞게 이루어 주면서 최대한 볼점유율을 높여 주셔야 합니다.

월드컵 축구 게임을 하면서 드리볼을 하면서 상대 수비수를 속이거나 또는 아군 팀원에게 절묘한 패스를 이루면서 정확하게 해주시면 슛을 이룰 수 있는 찬스를 가져 오게 됩니다.

멀리서 장거리 슛은 역시 효과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가까이 같은 팀원에게 절묘한 패스를 통해서 골 찬스을 신중히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상대편이 패널티 라인까지 다가와 볼 찬스를 만들려 하고 있는데 골키퍼는 따로 컨트롤 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움지기고 있으니 월드컵 축구게임하기를 진행시에는 신경쓸 필요가 없어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구게임하기 - 7th Inning Smash  (0) 2019.02.28
자동차 경주게임 - GAS&SAND  (0) 2019.02.20
해변의 배구 2 - 너구리알게임  (0) 2019.02.05
골키퍼 게임  (0) 2019.01.28
대두테니스게임 sports head tennis  (0) 2019.01.02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