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경주게임 - GAS&SAND

반응형

자동차 경주게임 - GAS&SAND

많은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주고 싶은 플래시 자동차 경주게임입니다. 차량 경기로 딱 보아도 엄청 비싸 보이는 자동차를 가지고 실시간 경주를 하게 됩니다. 

이 플래시를 플레이하시는 사용자는 방향키만을 가지고 이동과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는데 ↑↑연속 둘러 주시면 작동을 하여 보다 빠르게 질주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경주게임을 진행할때엔 항상 조심해야 하는 것은 도로를 벗어나지 말아야 하면 무엇보다 다른 선수 차량과 충돌이나 가드레인데 부딪혀 버리면서 속도가 줄어들지 않게 해야만 반드시 우승을 할 수 있어요.

자동차 경주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이동: ←↓→ 부스터: ↑↑ 정지: 스페이스바 시점바꾸기: C

 

무한 질주 본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은 바로 지금과 같은 레이싱이 아닌가 싶은데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고 있어 즐거움을 더해 준답니다.

자동차 경주게임에서는 관중들이 지켜 보는 경기장 뿐 아니라 이렇게 넓은 도시로 이동하면서 경기가 펼쳐지고 있어 더욱 더 색다른 즐거움에 빠져 들 수 있어요.

정해진 횟수만큼 여러바퀴를 돌아 다른 선수들을 따돌리면서 반드시 1등으로 우승을 차지해야만 미션을 클리어 하는 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동차 경주게임은 화면에서처럼 좁은 길을 이동할 때는 그만큼 집중력 높은 컨트롤이 필요로 하고 있는데 한번만 실수를 하여도 자량이 강력하게 흔들거리면서 중심을 잡기 힘들어 진답니다.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니스게임 Tennis WorldCup   (0) 2019.03.08
야구게임하기 - 7th Inning Smash  (0) 2019.02.28
월드컵 축구게임  (0) 2019.02.19
해변의 배구 2 - 너구리알게임  (0) 2019.02.05
골키퍼 게임  (0) 2019.01.28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