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게임 Tennis WorldCup 

반응형

테니스게임 Tennis WorldCup 

실전과 완전 똑같은 형태로 플레이를 지닌 스포츠 경기입니다.테니스게임의 경우에는 1:1 방식으로 넓은 코트에서 실시간 진행하게 되데 난이도 조절을 통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대결을 자유롭게 펼쳐 갈 수 있습니다. 

테니스게임을 하실땐 정해진 스코어를 달성해야만 승리를 할 수 있지만 생각 보다 엄청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서 인지 정당한 연습 과정을 이루어야만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상하좌우로 이동하여 알맞게 컨트롤 하여 열심히 게임을 즐겨 주세요.

테니스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방향키 / 스페이스바

 

푸른 코트안에서 펼쳐지고 있는 테니스 경기로 이렇게 1;1형태로 여러번의 세트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고 다음 선수와 또다시 승부를 가리게 됩니다.

테니스게임하기를 하실땐 연속으로 5번을 이기면 하나의 세트를 가져 올 수 있으면 3set를 가지고 와야만 해당 선수를 꺾고 다음 대진표에 있는 선수와 맞승부를 벌이게 되지요.

현재 16강을진입한 형태로 경기는 지금과 같이 토너먼트 형태로 플레이 되고 있으니 최종 우승을 하기 위해서는 4번을 연속해서 이겨야 합니다.

상대가 라켓을 휘두를때 날아오는 공의 방향의 어느정도 미리 예측하면서 테니스게임을 플레이를 해야지 쉽게 받아 질 수 있고 실첵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구게임하기 사커스타 Soccer Star  (0) 2019.04.07
플래시 축구게임 Score The Goal  (0) 2019.03.13
야구게임하기 - 7th Inning Smash  (0) 2019.02.28
자동차 경주게임 - GAS&SAND  (0) 2019.02.20
월드컵 축구게임  (0) 2019.02.19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