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게임하기 사커스타 Soccer Star

반응형

축구게임하기 사커스타 Soccer Star

오늘은 플래시 축구게임인데요. 여러분이 앞에놓여 있는 골키퍼를 피해 골대에 아주 많은 공을 넣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축구게임하기는 정해진 일분동안 많은 득점을 이루어야 웨이브를 클리어 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특히 표적판들이 랜덤으로 생성되고 있는데 이것을 맞추면 더욱 높은 점수를 보상 받을 수 있고 또 관중석에서 응원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명중을 시켜도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축구게임하기의 플레이는 단계별로 점점 더 복잡한 상태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Soccer Star  플래시 축구게임 조작및단축키

마우스 

경기가 시작되고 있는 화면으로 사용자는 먼저 어느 방향으로 슛을 할 지 머리속으로 신속하게 생각해 주면서 이런 게 슈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축구게임하기를 하실때에는 너무 표적지만 맞추려 하지 마시고 키퍼를 열심히 속이면서 좌우측 방향으로 신중히 공격하여 절대로 막아 내지 못하도록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1단계는 뭐 그다지 10정 정도 실수를 하여도 충분히 클리어 되고 있는데 단계가 올라갈 수록 슛을 방해하고 있는 요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각도와 파워 조절이 가장 중요한데 너무 높이 설정하고 파워 또한 강력하게 되면 골대를 벗어나 관중석으로 날아갈 수 있으니 축구게임하기를 하면서 조심해 주세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둑게임  (0) 2019.08.01
4구당구게임  (0) 2019.07.15
플래시 축구게임 Score The Goal  (0) 2019.03.13
테니스게임 Tennis WorldCup   (0) 2019.03.08
야구게임하기 - 7th Inning Smash  (0) 2019.02.28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