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축구게임 Score The Goal

반응형

플래시 축구게임 Score The Goal

누구나 한번쯤 즐겨 보아도 좋을 만큼 지금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즐겨본 유저로써 해당 플래시 축구게임은 매우 건전하다 말씀 드리고 싶어요. 그만큼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데 각 미션에서 제공되는 축구공을 모두 넣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우선 플래시 축구게임의 스테이지는 다이나믹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머리를 많이 써야만 쉽게 공략하게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최대한 두뇌를 통해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해보세요.

플래시 축구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마우스

 

미션이 시작되면 사용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블럭들을 재거해 주거나 또는 여러가지 장치들을 클릭하여 목표 지점으로 안전하게 들어가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공을 넣게 되면 골인이라는 표시기 뜨고 있으며 클리어 되는데 보다 빠르게 완료해야만 플래시 축구게임을 진행하며 별을 3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판 에서도 역시 3개의 축구공을 넣어야 하는데 바운드를 도와 주고 있는 장치를 정확하게 이용하여 주시면 쉽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실수를 통해 미션을 성공시킬 수 없는 상황이 오면 주저하지 마시고 우측 위에 생성된 새로고침 마크를 클릭하고 다시 플래시 축구게임하기를시작해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4구당구게임  (0) 2019.07.15
축구게임하기 사커스타 Soccer Star  (0) 2019.04.07
테니스게임 Tennis WorldCup   (0) 2019.03.08
야구게임하기 - 7th Inning Smash  (0) 2019.02.28
자동차 경주게임 - GAS&SAND  (0) 2019.02.20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