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게임하기 - 7th Inning Smash

반응형

야구게임하기 7th Inning Smash 7이닝 스매쉬

아주 재미있고 단순히 마우스 하나의 컨트롤을 통해서 플랫 야구게임하기는 진행이 가능한데 동네 야구를 실시간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두명의 주인공은 찾길 건너 작은 공원에서 한명은 투수 다른 한명은 타자가 되어 배트를 이용하여 건너편에 있는 건물들을 타격하여 스코어를 획득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구게임하기를 할때는 최고의 점수를 만들어 내는 미션인 만큼 게임에서 특정한 곳을 지정해 줄 때 정확한 각도와 힘 조절을 통해 명중을 시켜야 기록을 경신해 나가는 있는 기똥찬 플래시라고 설명 드립니다. 

야구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마우스 

 

플레이가 시작하게 되면 사용자는 총 10번에 한해서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정확하게 배트를 사용해야만 앞에 놓여 있는 건물로 공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야구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좌우측 각도를 알맞게 지정해 주셔야 하고 또 파워를 정확하게 컨트롤해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한 요소로 취급되고 있으니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합니다. 

정차되어 있는 차량을 맞추어도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으나 그다지 높은 점수를 보상 받을 수 없으니 필히 건너 편에 있는 유리창들만 노려야 합니다. 

날아오는 타이밍을 계산하여 무조건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있는 위치로 야구공이 신나게 날아가 유리창을 깨뜨릴 수 있도록 해야만 보다 높은 기록을 세울 수 있어요, 야구게임하기는 일대일로 진행하지만 더욱 이게 나쁘지않은 재미를 선사하는거 같네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 축구게임 Score The Goal  (0) 2019.03.13
테니스게임 Tennis WorldCup   (0) 2019.03.08
자동차 경주게임 - GAS&SAND  (0) 2019.02.20
월드컵 축구게임  (0) 2019.02.19
해변의 배구 2 - 너구리알게임  (0) 2019.02.05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