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3인용게임 - 탱크게임

반응형

재미있는 3인용게임 탱크게임

오늘은 3D 화면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는 재미있는 3인용게임 탱크 개임으로 예전 소개해 주었던 것과 같이 똑같은 방식으로 지금이 재미있는 3인용게임은  플레이를 보이고 있으나 그래픽이 훨씬더 좋아져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3인용게임은 동시에 셋이서 함께 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킬수를 만드는 목적을 통해 여러 맵을 전전해 나가면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팽팽한 대전투를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는 기가막힌 플래시 게임입니다. 

재미있는 3인용게임 조작및단축키

 1인용: 방향키 M   2인용: ESFD  Q  3인용: 마우스 

 

시작과 동시에 좋은 컨트롤과 전략을 통해서만 상대를 공격하여 파괴할 수 있으며 열심히 한 대씩 공략해야만 승점 1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우선 재미있는 3인용게임하기를 플레이가 되면 다양한 맵을 통해 미션이 제공되고 있으며 모든 스테이지에서의 점수를 더해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

 
 
 
 

항상 아이템이 나타나고 있으며 방어 또는 공격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이 등장하고 있으니 열심히 이동하여 먹어주면서 효율적인 플레이를 보여야 합니다.

아무래도 이런 재미있는 3인용게임같은 즐거운 장르는 실시간으로 시간을 좋게 때우기 좋을 것 같은데 이런 게임을 통해서 여러분의 지루함을 쉽게 날려 버릴 수 있을 것이라 느껴지는군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