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쏘기 게임 플래시 - 주몽게임

반응형

 

활쏘기 게임 플래시 - Stickman 주몽게임

조준하면서 발사해서 즐길수 있는 재밌는 활쏘기 게임 주몽게임이랍니다. 플래시에 자주 등장하고 있는 졸라맨이 이번에는 활을 들고 랜덤으로 등장하는 표적을 명중시키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쏘기 게임은 일반 적으로 총쏘는 것과는 다른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직접 활을 당겨 거리 조절뿐 아니라 상하 각도 조절까지 모두 일치 시켜야만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지점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특히 해당 작품은 단 한번만 실수를 하여도 그대로 게임이 끝이 나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신중히 명중시킬 수 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럼 최고의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주시기 바래요. 

활쏘기 게임 조작법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컨트롤은 마우스를 가지고 알맞게 활을 당기거나 방향 조절을 해줄 수 있으며 반드시 표적에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몇차레 활쏘기 게임 미션을 실패하게 되면 자동으로 광고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데 잠시 기다려 주시면 다시 해당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표적이 멀어질수록 각도 조절이 어려운데 특히 너무 높이 올라가 있는 경우가 가장 힘들다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수는 정 중안 노란색 지점을 명중시켜야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 있으니 참고해 주면서 활쏘기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