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하기

반응형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하기 링크

작년쯤인가 우리나라 텔레비로도 방송을 하였던 진격의 거인을 알고들 계신가요.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하기를 플레이에 앞서 이 겜은 최초 일본 만화책으로 큰 인기를 누리게 되면서 영화로도 등장하게 되었는데 오늘날 이렇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 만들어져 온라인으로 여러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아래링크에서 직접 즐겁게 플레이 해봐요.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하기 플레이하러 가기 링크주소 : http://fenglee.com/game/aog/

[혹은 위에 사진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해서 즐길수가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 3d게임하기하는 싱글 또는 여러 사람들과 팀플로 진행을 할 수 있으며 따로 트레이닝 모드를 선택하여 초보탈출을 더욱 더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만화속에서 보여주었던 아이템을 사용하여 건물만한 거인들을 모두 잡아내야 합니다.

플레이가 되면 먼저 기본적으로 트레이닝 모드를 즐겨 주시는 것이 좋은데 그래야만 여러분은 기본 적인 기술들을 배워 나갈 수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입체 기동장치를 이용하여 높은 곳을 손쉽게 날아 오르면서 신속하게 플레이를 진행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인을 쓰러뜨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커터날을 가지고 목 뒤쪽을 도려내야만 승리를 장담할 수 있으니 더욱 신경 쓰면서 플레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사람모양을 가지고 있는 집체만한 거인과 1:1 전투를 벌이는데 단 한번만 잡혀 버리면 그대로 죽임을 당할 수 있으니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