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플래시게임 끝없는전쟁2

반응형

전략플래시게임 끝없는전쟁2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전쟁게임을 좋아하기 마련인데 오늘 바로 최고의 작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현재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만들어 졌을 만큼 플래시 유저들에게 있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끝없는 전쟁으로 오랜 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매력을 니지고 있어요.

전략플래시게임은 모든 플레이가 마치 실전과 흡사한 형태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서 인지 나름 진정한 재미도를 유지해 줄 수 있을 것 같아 오늘 이렇게 모든 사용자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전략플래시게임 끝없는전쟁2조작및단축키 

이동ASDW ,공격 마우스 ,무기교체 1-4 

  

절대로 복잡하지 않고 누구든지 단번에 좋은 시간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로 현재 까지 꾸준히 큰 재미를 보여 주고 있던 전투형 플래시 게임입니다. 

각 지점들 마다 이렇게 적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여러분은 캐릭터를 알맞게 조종하여 건물 안쪽에 몸을 숨기고 있는 모든 적 병사를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정말이지 전략플래시게임 끝없는전쟁2는 2D의 게임이지만 너무나도 잔인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는데 화면에 보시는 것 과 같이 죽임을 당하는 병사들이 형체를 알아 보기 힘들정도로 펑펑 터져나가고 있습니다. 

항상 무기는 무한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탄약을 실시간으로 알맞게 교체해 주셔야지 여러명의 적들의 공격을 감당해 나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