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타워디펜스4 돈무한 버그판

반응형

풍선타워디펜스4 돈무한 버그판 Bloons Tower Defense 4

요즘 참으로 다양한 플래시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는 시점에서 이렇게 풍선타워디펜스4 돈무한 버그판게임하기를 올렸는데 옛날 추억의 작품들을 한번쯤 다시 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 이렇게 오늘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풍선타워디펜스4 돈무한 버그판은 마을로 진격해 오는 다양한 색상의 풍선들을 제거해 주면서 돈을 모으고 병력들을 추가적으로 배치해 주거나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선 4탄에 있어서는 지금까지와는 비교과 되지 않을 정도로 놀라운 중독성을 자랑하고 있어 혼자 심심할 때 즐기시기 정말로 좋아요. 

풍선타워디펜스4 돈무한 버그판게임하기 컨트롤 : 마우스 

우선 먼저 사용자는 몰려오는 풍선을 없애 주기 위해 우측에 있는 병력을 돈을 투자하여 한마리씩 원하는 곳에 배치해 주시면 됩니다. 

이번 풍선타워디펜스4 돈무한 버그판4탄에 있어서는 한결 더 재미난 형태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언제나 즐겨도 기분 전환을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작품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강력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바로 일회성 아이템으로 원하는 길목에 배치해 주고 일정시간이 흘러가게 되면 지금과 같은 엄청난 폭발을 하게 됩니다. 

  

역시 이런 풍선타워디펜스4 돈무한 버그판같은 장르는 혼자 하기 가장 좋은 플래시 게임으로 시간을 때우는 목적이라면 분명 재미있고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