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타워디펜스3 버그판 (Pokemon Tower Defense 3)

반응형

포켓몬 타워디펜스3 버그판 (Pokemon Tower Defense 3) 

많은 분들이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그런 게임들을 찾게 되면서 이렇게 방어형 디펜스 포켓몬 타워디펜스3 버그판하기를 소개하게 되었군요.

포켓몬 타워디펜스3 버그버전의 각 스테이지 마다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제거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다른 아군 유닛들을 알맞게 배치해 주면서 자동공격을 통해 미션을 해결해 나가게 됩니다. 포켓몬스터 하면 예전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 했던 작품으로 떠오르는데 이렇게 플래시로 다시 만나게 되어 그만큼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 타워디펜스3 버그판컨트롤: 마우스

우선 그래픽은 그다지 화려해 보이지는 않으나 나름대로 플레이를 통해 커다란 즐거움을 만낄 할 수 있을 만큼 재미가 크다 설명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포켓몬 타워디펜스3 버그판을 플레이를 하면서 사용해야 하는 몬스터가 이렇게 차례대로 나열되어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유닛을 선택하여 지정된 장소에 배치만 해주면 됩니다. 

이제 슬슬 적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각자 서로 다른 공격형태를 지니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알맞게 배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로 번거로운 컨트롤이 필요없이 고정만 해주시면 알아서 자동으로 공격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포켓몬 타워디펜스3 버그판게임하기를 진행은 흘러가는 상황만 제대로 판단해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