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게임 알까기

반응형

하키게임 알까기 

아주 재미나게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 하키게임으로 매우 박진감 넘치는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우선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라면 다른 사용자들과 실력대결을 펼치기 보다는 튜토리얼을 어느정도 진행해 주면서 컨트롤을 익혀 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키게임 상대보다 많은 득점을 통해 승리를 해야 하는 경기인 만큼 전략전인 플레이를 통해서만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열심히 연습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도전해 보도록 하세요.

하키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경기는 5:5로 진행되고 있으며 하키공을 상대의 골대에 넣어 주면 1점의 스코어를 차지하는 방식의 룰을 가지고 있습니다.우선 하키게임을 할땐 같은 팀원에게 패스를 해주고 공격을 할 때에는 파워 조절을 알맞게 해주면서 각도를 제대로 조종해 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온라인으로 즐길 시 인공지능 AI가 아니라 실제 유저인 만큼 절대로 만만하게 보아서는 안됩니다. 또한 운으로 이길 수도 없다 생각해도 무방하지요.다양한 실력을 가진 유저들과 실시간 짜릿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매력적인 해당 하키게임을 통해 생활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도록 하세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배드민턴 게임 (POWER BADMINTON)  (0) 2022.07.17
오토바이게임 - Quad Trials2  (0) 2019.12.30
축구게임하기 - Football Fizzix  (0) 2019.08.30
테니스게임 - sky speed tenis  (0) 2019.08.29
재미있는 탁구게임  (0) 2019.08.29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