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배드민턴 게임 (POWER BADMINTON)

반응형


 
 

HTML5로 제작된 정말 실감 나는 스포츠 게임을 지금부터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작은 공을 가지고 플레이 되는 짤막한 스포츠로 진진한 플래시라 할 수 있는데 단 둘이서 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 컴퓨터 또는 친구들과 함께 1:1로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작품입니다. 

첫시작장면
ㅓㅅ

▷ 1인용 배드민턴 게임Tip 요약

  • 총 5가지의 선수들을 먼저 선택을 해주세요.
  • 승부를 내면서 가장 먼저 5점을 득점을 하게 되면 세트를 가질 수가 있습니다.
  • 컨트롤은 A,D키를 이용해서 움직여 주시고 또한 스매시는 J, K키를 사용해서 스매시를 해주면 됩니다. 또한 L키를 눌러서 점프샷을 하면서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 상대에 표기된 바에서 애너지를 채워 강력 파워샷을 칠 수가 있습니다. 게이지를 잘 보고 상대를 해주세요.
조작방법

위에 팁정보 참조해주세요~

 

POWER BADMINTON 튜트리얼 참고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pCegDywQ74 

 

캐릭터_선택장면경기장면

위에서 말했지만 처음에 이렇게 캐릭터 중에 하나를 골라주면 되겠습니다. 일곱점을 획득해야만 승리를 하는 모습으로 준비한 4개의 캐릭터중 한 가지를 골라 재미나게 플레이하면 됩니다. 실시간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만큼 적당한 즐거움을 크게 느낄 수 있는데 이 시간 더욱더 컨트롤하면서 미션을 공략해 보도록 하세요.

경기를 주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실수를 줄여 주시는 것이 중요한데 그만큼 집중하면서 컨트롤해주셔야 합니다. 배드민턴 공을 이렇게 날려 주셔야 하는데 좌우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정화하게 알맞은 모습으로 플레이해야만 점수를 쉽게 획득할 수 있어요. 상대편 네트 바닥 부분에 공을 떨어지게 하면 득점을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노하우 및 실력만 쌓게 되면 상대를 이기는 건 그다지 어렵거나 힘든 점은 없을 거예요.

다양한 대전 상대들과 실감 나는 경기를 할 수 있으며 또한 위에 사진에서 처럼 여러 상대들과 직접 시합을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한번 경기를 실패하게 되면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야 하는 만큼 여러분은 반드시 모든 스테이지를 무사히 공략해 보일 수 있도로 하세요. 불은 색의 머리를 가진 캐릭터 똑같은 주인공을 가지고 있는데 더욱더 신중한 조작 모습을 통해 1인용 배드민턴 게임의 미션을 공략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  (0) 2022.08.19
대두농구 게임하기 (Basketball Stars)  (0) 2022.07.25
오토바이게임 - Quad Trials2  (0) 2019.12.30
하키게임 알까기  (0) 2019.12.27
축구게임하기 - Football Fizzix  (0) 2019.08.30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