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컴퓨터 바둑게임

반응형

 
 

오래전 알파고와 이세돌의 대전으로 잘 알려진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이는 바둑을 즐겨보세요. 극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바둑 역시 오목과는 차원이 다른 모습으로 플레이를 이루게 되는데 수백 년 역사를 자랑하는데 오늘날 즐겨도 거침없는 재미를 추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Tip 요약

  • 흑색과 백색을 나워서 보드판 위에서 한수씩 겨루는 놀이로 가로 및 세로줄 총 19줄에서 치열한 승부를 벌이게 됩니다.
  • 가장 높은 지적능력을 발휘해야만 승리를 할 수 있는데 여러 룰과 규칙을 통해서 상대와의 대전에서 이겨야 하겠습니다.
  • 아래쪽에 보게 되면 어떻게 할수 있는지 튜트리얼을 보고 하면 손쉽게 따라 배울 수 있는데 그걸 보시고 대결을 해서 승부에서 꼭 승리해보세요.

백선백활 무료오락실 게임 컨트롤 방법

동전 넣기 시프트키 / 시작하게 엔터키 / 돌 옮기기 방향키 / 버튼 누르기 A S Z X Q W E R

 

우선 작품에서는 초급자들을 우선시하고 있듯이 사이즈별 난이도가 제공해 주고 있는데 방금 입문한 분들이라 해도 이해도를 채워다 주고 있어 쉽게 배움의 길을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 역시 15급 정도의 낮은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계속적인 플레이를 하면서 실력을 쌓아가고 있답니다.

 

난이도선택

처음 시작시 이렇게 난이도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가지의 수를 가지고 있을 만큼 변수가 일어나고 있는 바둑으로 온 세상 사람들이 지금까지도 재미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현재 바둑판 배열을 보시면 19*19로 일반적인 것과 똑같은 것을 적용시켜 플레이하는데 그만큼 오랜 시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각 사이즈별로 난이도가 서로 다른 모습을 갖추고 있는데 여러분은 자신의 실력에 맞은 판을 골라 주면서 본격적으로 진행해 보세요. 15번 이하는 핸디캡이 적용되고 있지 않으며 이상부터는 1개부터 총 9개까지 정해진 지점에 돌을 올려 컴퓨터보다 유리하게 시작합니다.

방금 입문을 한 분들이라 해도 가볍게 할 수 있는데 최초 5번이나 7번을 선택하여 주시면 효과적인 플레이를 느낄 수 있어요. 9개를 핸디캡 받고 시작을 하는 만큼 실력이 낮은 분들이라 해도 보다 AI와 대결을 큰 실력 차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짧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 한해서는 11 정도의 사이즈가 딱 좋을 것 같은데 빠르지도 않고 길지 않게 승패를 가릴 수 있습니다. 나름 심심한 주말과 같은 날 크게 할 것이 없을 때에는 바로 지금과 같은 모드 게임을 즐기면서 머리를 식히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최상의 즐거움을 제공해 주고 있는 플래시 바둑으로 지금까지 여러 가지 게임들을 통해 즐겨 보았는데 지금 추천하는 것이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고수들이야 상관이 없겠지만 초급자들에 한해서 플레이하기 제일 좋을 것 같네요. 바둑판 배열의 수만큼 알맞은 난이도를 선택해 주거나 또는 핸디캡을 적용시켜 나가면서 인공지능 AI와 맞대결을 진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그럼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을 하면서 마지막 단계까지 무사히 승리를 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