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게임하기

반응형

 
 

다양한 공을 사용해서 여러 스킬들을 이용해서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써 기가 막힐 만큼 재미도가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는 게임으로 그 종류는 참으로 다양하지만 오늘 여러분이 하실 것은 바로 해당 작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연습모드가 따로 설정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하면서 좋은 시간을 직접 만들어 갈 수 있답니다.

처음_시작장면

▷ 포켓볼 당구게임하기 Tip 요약

  • 정확하게 치고자 하는 공에 조준을 해서 각도와 타격이 맞고 진행할걸 머릿속에서 생각해서 치도록 하세요.
  • 모든 보이는 공들을 총 모서리 6곳 홀안에 넣어주면 미션이 성공하게 됩니다.
  • 처음에는 어렵겠지만 꾸준한 노력을 하게 되면 실력이 쌓아지면서 공을 전부 손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Billiard Blitz Challenge 튜트리얼 참고영상

https://youtu.be/TfEHYuWMQfo

 

공이_2개남음

이제 라운드에 들어가서 공을 치는 장면을 볼 수가 있는데 아까 처음에 설명을 해드린 데로 키대를 사용해서 공에게 타격을 가해서 그 반동으로 홀인원 시켜주면 되겠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정말 똑같은 당구대의 구조를 보이고 있는데 그야말로 적지 않은 재미를 유지해줄 만큼 재미난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보너스 시간을 획득을 하려고 한다면 별이 있는 구멍에 공에 신속하게 넣어야 합니다.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을 만큼 이게임에 있는 분명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그야말로 알찬 내용을 갖고 있을 정도로 여러분의 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알찬 내용을 갖고 있으며 지금의 추천 플래시는 어느 누가 즐겨도 좋을 만큼 자신의 실력들을 점차 향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통 젊은 층들이라면 남녀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다 말할 수 있는데 특히 우리나라 국민들이 더욱 많은 플레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이런 장르야 말로 실시간 어려움 없이 즐기시기 좋을 것 같아요. 유저들께서 블리츠 챌린지라는 타이틀 제목을 가지고 있는 HTML5로 제작한 당구 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면서 더욱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