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복싱게임하기 (Ultimate Boxing)

반응형

 
 

매우 현실감 있게 진행할 수 있는 스포츠 장르의 PC 복싱게임하기로 우선 주인공은 무명의 선수로 세계 챔피언이 되기 위한 무한 도전에 나서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반드시 캐릭터를 현명하게 컨트롤하면서 각 상대를 쓰러뜨려야 하는데 경기에 승리를 하게 되면 일정한 스텟 포인트를 제공받고 원하는 것을 올려 더욱 강력한 바탕으로 플레이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 Ultimate Boxing (울티메이트 권투) Tip 요약

  • 모든 조작은 마우스를 사용을 해주시고 쉴 새 없이 강력한 펀치를 날려주시고 상대를 완전히 압박하여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 추가적으로 광고를 차단하는 플러그인을 사용중이라면 정상적인 플레이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번 작품을 할 때는 잠깐 해제해서 진행하도록 하세요.

 

 

 

이렇게 두명의 캐릭터 중에 하나를 서택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복싱의 정상을 차지하고 위해서는 정말 다양한 선수들을 맞서 싸우면서 반드시 쓰러뜨려야 하는 만큼 오랜 시간을 즐기시기 됩니다. 까다롭지 않고 횡스크롤로 경기를 되고 있으며 두 개의 공격 키 그리고 가드 등을 이용하여 돌아가는 상황을 보아가면서 적절하게 컨트롤해주세요. 
 

튜트리얼을 잠깐 확인을 할 수 있으며 화면처럼 이렇게 기술을 구사해서 적들을 넉다운시켜서 승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보통 3판 까지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4판 이상부터는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갖고 있는데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좁은 링 위에서는 2명의 선수가 정해진 시간 동안 상대가 쓰러질 때까지 최선을 다해 상대를 공략해 나가게 되는데 정말 무척 짜릿한 것 같아요. 

실제로 사각링위에서 경기를 하고 있는 장면인데 화면에처럼 매우 그래픽도 사실적인걸 볼 수가 있어요. 타격을 할수록 연타 공격을 이어나가야 더욱 쉽게 ko로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반드시 후반부부터는 선수들이 지능적으로 시합을 유도하고 있는데 더욱 집중해야 합니다.  상당히 잘 만든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위에서 PC 복싱게임하기를 재밌게 하시고 모든 선수들을 케이오시켜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