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권투게임 (Top Ranking Stars)

반응형

 
 

많은 분들이 멋지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다가 지금의 스포츠 복싱 게임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는 예전부터 상당한 인기를 보여 주었는데 아쉽지만 여기서는 사용자가 직접 선수를 컨트롤하는 것이 아니라 명령만 하달해 주고 선수들을 꾸준히 운동시키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 오락실 권투게임Tip 요약

  • 캐릭터를 조작하려고 한다면 이동 ←,→,↓,↑  버튼 : Z X  S  동전넣기 : 쉬프트 키 시작 : 엔터키를 사용해주세요.
  • 치고 빠지고를 잘해야 적에게 대미지를 최소화하고 또한 케이오를 시킬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갑니다.
  • 자신의 체력및 스테미너 게이지를 확인을 해서 위급한 순간의 빠른 대처를 해서 패배를 당하지 않도록 컨트롤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조작방법

상단에 참고부탁드립니다.

 

Top Ranking Stars (1993) Arcade by Taito HD 60 fps 튜트리얼 참고 영상

 

가장 처음에 실행한 장면이에요. 제작사는 타이보이고 1993년에 출시를 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실시간 플레이하기 나도 좋을 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기분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누구나 느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컨트롤이 요구하고 있지 않지만 생각보다 짜릿한 액션을 보이는 것 같아요. 이렇게 돈을 주고 구입해야 하는 운동기구들이 있네요,. 

캐릭터_고르기

이동키를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선수 중에 하나를 골라서 경기를 치르면 되겠습니다. 처음 일본 선수로 골랐는데 이상하게 동양이라서 그런지 정감이 가는가 같더라고요. 그 후에는 사각 링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어떻게 대전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KO승리

치고 때리고 숨 막히는 혈투를 계속하는 가운데 오른쪽에서는 강력한 펀치 공격으로 완전히 녹다운시켜버린 장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선수를 때려눕히게 되면 능력치를 올릴 수가 있으며 선수들의 능력치를 올바르게 판단하면서 필요한 것을 올려 주면서 더욱 뛰어난 활약을 펼쳐 나갈 수 있게 도움을 주시면 됩니다 

게임오버

여러 링위에서 승리를 하였다는 표식을 위에 처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식으로 각 스테이지를 또다시 마무리하게 되면은 사용자는 정해진 날 동안 관리하고 있는 선수들이 큰 복서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도움 줘야 합니다. 박진감을 더해주고 있는 음악 소리가 지금 하는 오락실 권투게임과 무척 잘 어울리고 듣고 있기만 하도 졸음이 빠르게 달아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