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 농구게임 스트리트 후프 (Street Hoop)

반응형

 
 

길거리에서 즐거운 스포츠 경기를 진행을 하는 게임으로써 각 국가들 마다 서로 다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데 스피드 3점 슛 덩크 이렇게 세 가지의 스켓을 서로 다르게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도 출전하는데 지금의 게임이야말로 중독성이 깊고 즐거움을 심어 줄 수 있는 기가 막힌 최고의 게임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스트리트 후프 오락실 농구게임 Tip 요약

  1. 이동 ←,→,↓,↑
  2. 버튼 A S Z X Q W E R
  3. 고르기 Shift
  4. 시작하기 엔터
Street Hoop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JLLyd7ZQuoo

 

오락실에서 즐길 수 있던 2인용게임으로 총 열 개의 나라가 참가하고 있으며 3:3 길거리 농구라 할 수 있습니다. 경기는 전부 한 2분 동안 시작되고 있으며 실전과 같은 짜릿함을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먼저 팀을 선택해야 하는데 각 팀들은 모두 한결같이 다른 능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피드 덩크 3포인트 이렇게 3가지의 스텟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국가는 열 개로 준비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골라 컨트롤 하면서 모든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 나가야 합니다. 2점 3점으로 점수를 낼 수 있는데 한 번씩 성공적으로 슛을 넣을 때마다 파워 게이지가 25%씩 차오르면서 100프로가 되면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박진감 넘치면서도 역동적인 재미를 선사해주는 해당 길거리 농구게임은 할수록 매우 큰 중독성을 지니고 있는 작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누구든지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좋은 시간을 마련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참신한 게임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