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무료 농구게임하기 (BASKETBALL SWOOSHES)

반응형

 
 

그래픽도 좋고 무엇보다 재미있고 확실한 즐거움을 유지해 줄 수 있는데 큰 재미를 크게 불러다 주고 있다 말할 수 있는 게임을 오늘은 업로드해봤습니다. 1:1 방식으로 다양한 유저들과 실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매력을 갖고 있으며 여러 가지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 실시간으로 즐기는 PC 무료 농구게임하기 Tip 요약

  • 상대방보다 더 빠르고 정확하게 골대에 공을 골인을 시켜서 득점해 주면 되겠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 슛을 하려고 한다면 손을 마우스 버튼에서 떼게 되면 슛을 할 수가 있습니다.

 

Basketball Swooshes Full Gameplay Walkthrough 튜트리얼 참고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5GGncemm2pE 

 

시작화면

처음에 시작화면은 이렇게 백형 남자와 그리고 오른쪽에는 마이클 조던처럼 생긴 캐릭터가 나오면서 시작을 장식을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려고 한다면 중간에 엄청 커다란 마크를 누르게 되면 경기장에서 막상막하의 승부를 펼치면서 경기를 치를 수가 있습니다.

국가선택

화면에서 처럼 다양한 나라를 직접 고를 수가 있는데 아쉬운 건 축구에서는 우리나라가 두각을 나타나지만 농구에서는 실력이 안 나와서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대한민국은 빠져있네요. ㅠㅠ 저는 아쉬운 대로 가장 강력한 실력을 지니고 있는 미국과 독일들을 선택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유저분들께서는 각기 선호하는 것들이 틀리기 때문에 자신이 맘에 드는 국가를 선택해서 재밌게 하면 되겠습니다.

미션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하나의 공을 이용해서 경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공을 들고 누가누가 많이 넣느냐를 시합을 하게 되겠습니다. 참신할 만큼 재미를 유지하는데 그야말로 실전과 같은 경기를 통해 항상 즐거움을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시간 컨트롤하면서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우선 연습 모드를 통해 게임의 컨트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초급 자도 쉽게 할 수 있답니다. 1:1 방식으로 수비와 공격을 함께 하는데 한 번씩 번갈아 가면서 농구대에 골을 넣은 방식으로 알맞은 공격과 가드가 필요합니다. 

좌우로 몸을 움직여야지 상대방이 정확한 슛을 쏘지 못하게 방해 공작을 해야만 적당한 수비를 통해 잘 막아 낼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모든 경기들 마다 실제 사용자들과 일대일 경기를 펼쳐 보이고 있으며 승리를 할 때마다 적당한 우승 상금을 획득하게 됩니다.  즐겁게 PC 무료 농구게임을 즐겨주시고 기필코 경기에서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즐겨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