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볼 당구 게임하기 (당구 블리츠 챌린지)

반응형

 
 

오늘은 실시간으로 즐거움을 맞이할 수 있는 작품으로 이게임에 있는 분명 기분이 좋아질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되고 있으며 그만큼 진행하다 보면 분명 좋은 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크게 향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포켓볼 당구 게임하기 Tip 요약

  • 보너스 타임을 획득이 가능하며 보너스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별이 표시된 구멍안에 넣게 되면 얻을 수가 있습니다.
  • 정해진 시간동안 보드 위에 있는 모든 공을 넣게 되면 미션이 성공하게 됩니다.
  •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위해서는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모든 공을 홀인원 시켜주게 되면 얻을 수가 있습니다.
  • 당신의 실력을 높히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연습을 해주게 되면 놀라 보게 큰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조작방법

마우스

 

튜트리얼 당구 블리츠 챌린지 참고 영상 (Billiard Blitz Challenge)

https://youtu.be/TfEHYuWMQfo

 

실전으로 들어가서 화며에서처럼 처음에는 이렇게 3개의 공으로 시작으로 플레이가 이어지게 됩니다. 지금의 당구는 역시 고수보다는 초급자들이 더욱 플레이하기 좋을 만큼 적지 않은 재미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유저들이 플레이를 할 때에는 실제로 직접 하는 듯 공이 가는 진로 방향을 정확하게 설정 및 타깃 설정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또한 타격 시점에서 맞고 난 후에 흰 공이 홀 안에는 절대 들어가지 않도록 컨트롤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점과 그리고 두께 조절뿐 아니라 초크칠 까지 모두 할 수 있어 완전 실전 당구라 칭할 수 있을 것 같아 여러분들에게 강추해 드립니다. 깔끔한 3D의 그래픽을 갖고 있는 재미난 게임으로 실전과 같은 스포츠 경기를 즐기면서 여러 가지의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국민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는 것은 이 스포츠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정확하게 킷대를 이용해서 타격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실전에서는 어디로 갈지를 갈피를 못 잡고 힘들어하는 초보자 분들이 계시겠지만 사진에서처럼 공이 맞고 어느 쪽으로 나갈지 진로방향을 확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해당 작품은 보다 현실에서 하는 것보다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플레이를 되고 있어도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다 말해 줄 수 있는데 한번 오랜 시간을 즐기며 좋은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기분을 확실하게 채워줄 만큼 좋은 시간을 직접 만들어 낼 수 있는데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분명 행복한 즐거움을 크게 느낄 수 있을 것인데 즐겁게 지금 포켓볼 당구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이어 나가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