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배드민턴 게임하기

반응형


 
 

상당히 그래픽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경기를 치를 때 실전과 같은 느낌과 타격감을 지닌 HTML5 웹 실시간 게임을 지금부터 플레이를 직접 할 수 있어요. 마치 스틱맨처럼 생긴 주인공을 가지고 신나는 배드민턴을 즐기게 되는데 혼자서 또는 둘이서 즐길 수 있으며 총 8명의 캐릭터를 가지고 실시간 플레이하게 됩니다.

첫시작화면의모습

▷ 실전 느낌의 1인용 배드민턴 게임하기 Tip 요약

  • 최초 캐릭터를 먼저 자신이 맘에 드는 캐릭터로 먼저 골라주세요.
  • 공이 오는 방향으로 신속하게 이동을 해서 매트를 휘둘러서 정확하게 타격을 해서 상대 진형의 바닥에 닿게 하면 1점씩 득점을 하게 됩니다.
  • 처음에는 컨트롤이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꾸준한 연습과 노력을 하게 되면 그 어떤 선수와의 대전에서도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 방법은 아래쪽의 공략 영상을 보시고 배워서 승리토록 노력해보세요.
  • 컨트롤 방법을 먼저 익혀야 하는데 조작키는 아래에서 참고해서 즐거운 승부를 벌여보세요.
조작방법

 

POWER BADMINTON 파워 배트민턴 공략 튜트리얼 참고 영상

https://youtu.be/NpCegDywQ74

 

 

 

 

이렇게 좌우방향으로 표기된 화살표키를 눌러서 다양한 선수들을 고를수 있습니다. 선수마다 그 어떤 능력치는 없지만 외형만 바뀌게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중간에 있는 흑인선수가 맘에 들어서 항상 저 캐릭터를 고르고 진행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어떤 경기장에서 플레이를 하는지는 아래에서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게임시작하는_화면

시작을 하게 되면 게임 1 스타트라는 영어 문구가 띄게 되면서 현실감 넘치는 승부가 바로 시작이 되게 됩니다.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네트를 중심으로 상대방의 진영에 떨어뜨려야 1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7점을 완료해야만 승리를 하게 되면서 또 다른 캐릭터와 똑같은 룰을 가지고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게 되어 있는데 이 시간 컨트롤하면서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2:2동점

공이 이렇게 반듯하게 떨어질 때는 단순하게 넘기는 것으로 만족하지 마시고 강력하게 라켓을 휘둘러 스메싱으로 공격해야 합니다. 이렇게 날아올 때 정확도를 유지해야만 앞에 있는 네트에 걸리지 않고 손쉽게 상대방 지점으로 날려 주셔야 합니다.

공격

현재 스코어 4-2 뭐 이 정도면 거의 손쉽게 게임을 끝낼 수 있을 거 같은데 정말 적당한 재미를 유지해 주고 있는 것 같아요. 공략을 하기 위해서는 유저들께서는 언제나 정확도를 더욱 높여 주셔야 하는데 그야말로 알찬 내용을 가지고 있다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경기에서_패배함

와 이건 정말 막상막하의 경기를 치르고 있는 장면을 위에서 처럼 볼 수가 있는데요, 보면 5:6의 숨막히는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한 번의 실수로 이제는 역전의 기회마저 없어질 위기에 쳐했는데 유저들이 저 상황이라면 끝까지 컨트롤을 포기하지 마시고 집중을 해서 이기도록 노력을 해야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우측의 화면에서처럼 끝내는 패배를 하고 말았네요. ㅎㅎ 여러분들은 1인용 배드민턴 게임하기를 하면서 저렇게 패배하지 않도록 꾸준하게 노력하시고 절대로 승부에서 지지 말아 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