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맨 복싱 플래시게임 (STICKMAN BOXING KO CHAMPION)

반응형

 
 

정사각형의 네모란 사각 링 위에서 1대 1 단둘이 치열하게 복싱을 하는 스틱맨 복싱 플래시 게임으로 진행하는 룰은 따로 정해진 레벨이 없이 한판으로 끝나고 있습니다.

즉 첫 번째 선수를 쓰러뜨리고 나면 다음 도전자가 나타나지 않고 그대로 게임이 종료되고 있다는 것이죠. 뭐 어찌 보면 시시해 보일 수 있지만 직접 해본 결과 난이도가 어렵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여러차례 플레이를 보여야 이길 수 있는 승산이 생긴답니다. 

첫시작_화면

▷ STICKMAN BOXING KO CHAMPION Tip 요약

  • 컨트롤할 때에는 AD키로 이동을 해주시고 펀치는 OK;키를 사용 그리고 W로는 스킬을 사용해서 선수와 대전을 치러주면 되겠습니다.
  • 적이 공격하는 펀치를 잘 피하시고 자신의 스테미너와 체력수치를 잘 확인을 한 후에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조작방법

상단표기

 

스틱맨 복싱 코 챔피언 튜트리얼 참고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_zABHy7R15g 

 

스테이지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고 각 레벨들을 모두 클리어 해아 하는 방식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건 한국어가 지원되어서 초보자도 이질 감 없이 재미있게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선수들과 대전을 치르면서 경기를 할수 있는지 아래에서 한번 만나볼게요.

경기가 이렇게 시작하게 되면 상대보다 한 번이라도 펀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뻗는 데로 맞는 것이 아니라 화면에서처럼 공격을 피하게 됩니다. 사용자가 공격을 받게 되면 당연히 화면에서처럼 시야가 점차 줄어들면서 상대를 정확하게 공격하기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공격당함라운드시작

 

상단에 표기된 빨간색 게이지가 여러분의 체력을 나타내는 것이고 오른쪽에 있는 붉은색의 막대가 컴퓨터의 HP를 의미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대가 초록색으로 변하게 되면 이때부터는 공격 부다는 가드에 중점을 두고 양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막아 주시는 것이 효과적이라 말할 수 있는데 전략적으로 경기를 진행해 보세요. 간략하게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었는데 제 설명보다는 맨 위쪽에 첨부한 영상을 보고 파악하는 게 더욱 쉽게 알 수 있을 거라 판단되는데 스틱맨 복싱 플래시게임을 하면서 신나는 경기를 하면서 케이오 승을 거둬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