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발리볼 2인용게임하기 (Fun Volleyball)

반응형

 
 

시원스러운 배경과 실제로 경기를 하는듯한 느낌을 주면서 즐거움을 확실하게 키워 줄 수 있는 유익하고 재미난 게임을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 바로 2대 2로 플레이되는 비치발리볼비치발리볼 2인용 게임하기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에나 구경할 수 있는데 쉽게 볼 수 있는 경기가 아니라 생각되는데 위에서 먼저 시작을 해서 상대 선수를 완전히 제압해서 승부에서 꼭 승리를 하도록 노력해보세요.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모래사장에서 펼쳐지고 있는데 칼로리 소모가 심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하는데 실제 사용되는 기술들을 모두 구사하고 있어 실전과 같이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생동감이 살아나는 재미를 추구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데이터를 어디에 저장을 할 것인지 묻게 되는데 온라인에서 저장과 아니면 자신의 컴퓨터에서 저장할 것인지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선택을 하게 되면 반드시 계정을 사용을 해야 하겠습니다. 그 후에는 사용자는 가장 마음에 드는 주인공을 두 명을 선택해야 하고 경기를 진행하게 되는데 여러분이 실시간 조종할 수 있는 것은 한 개 밖에 없습니다.

상대가 중안 네트에 공이 닿거나 또는 여러분이 상대팀의 영역에 공을 터치시킨 경우 한 점의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단조롭다는 생각이 들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실제로 플레이를 보여 주었는데 그만큼 게임성이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어서 그런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분노 게이지라는 것이 있는데 좌측 하단을 보시면 빨간 표시로 되어 있으며 이것이 100프로 차오르게 되면 강력한 스파이크를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해보면 상당한 재미와 중독성을 제공하는 이번 Fun Volleyball라고 하는 제목을 지닌 비치발리볼 2인용 게임을 즐겨보시면서 혼자서 하기보다는 둘이 같이 친구와 동시에 하면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