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게임하기

반응형

 
 

타이토라고 하는 제작사에서 만든 1인용으로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실감 나는 재미를 선사해주는 스포츠 게임으로 혼자 심심할 때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인공은 아마추어 권투 선수로 큰 대회에 나가 강력한 선수들과 맞승부를 펼쳐나가게 됩니다. 

▷ 복싱게임하기 Tip 요약

  • 선수가 때리기 전에 먼저 펀치를 날려서 체력 및 생명 게이지를 조금씩 날려주세요.
  • 강력한 어퍼컷이나 훅을 주로 사용을 하여서 빠른시간안에 제압을 해주시고 마지막에는 챔피언 벨트를 차지해주면 되겠습니다.
조작방법

선수이동 ←,→,↓,↑  버튼 누르기 : Z X  S  동전 : 쉬프트 키 시작하기 : 엔터

 

튜트리얼 Top Ranking Stars (ARCADE) Inv 참고영상

https://youtu.be/kGUId0 A9 y3 Q

 

홍보이미지

타이틀 배경화면인데 처음에 오락실에서 출시하고 상당한 인기를 구사한 작품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상대와 싸워 승리를 하게 되면 스텟 보너스를 통해 원하는 것을 올려 줄 수 있으며 계속적으로 더욱더 강한 상대와 승부를 겨루는 재미난 복싱 플래시 게임입니다. 경기가 시작하게 되면 상대의 빈틈을 노려 공격을 하고 또는 날아오는 펀치를 방어하면서 컨트롤해야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상대와_기싸움을_벌이는장면

처음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서로 기싸움을 벌이고 있는 장면을 볼 수가 있네요. 저는 일본 선수와 그리고 복면을 착용한 선수와의 대결을 선택을 했습니다. 해당 작품은 특별히 튜토리얼이 필요 없는데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곧바로 경기장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상대와 재미난 대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KO승리

회심의 일격을 가해서 완전히 녹다운시켜서 쓰러트려 KO승을 거뒀습니다.  보통 3판 까지는 대충 컨트롤하여도 쉽게 공략할 수 있는데 하지만 4번째부터는 손목이 아플 정도로 신속한 조작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어퍼컷공격

이번엔 금발머리를 하고 있는 미국 선수와의 대결인데 어퍼컷을 정신없이 사용해서 손쉽게 대전에서 승리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두 가지의 공격키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만 사용하지 마시고 두 개다 번갈아 가면서 활용해야만 상대를 더욱 손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재미를 누리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과 같은 짜릿한 재미를 주는 복싱 게임을 즐기면서 오늘 하루도 상쾌하게 끝낼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