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농구 게임하기 (Basketball Stars)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대가리를 가진 캐릭터들끼리 서로 스포츠 경기를 진행하는 스토리입니다. 둘이서 함께할 수 있는 미니 농구로서 코믹한 모습을 갖고 있는 두 개의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방향키 컨트롤을 통해 공격과 수비를 할 수 있으며 경기시간은 고작해야 60초만 있어 짧게 끝낼 수 있어요.

처음시작화면

▷ 대두농구 게임하기 Tip 요약

  • 컨트롤 방법은 1 플레이어는 이동 화살표 키를 해주시고 공 슈팅 L, X 키로 스페셜 슈팅은 K, Z키로 그리고 블럭킹은 화살표 아래 키를 사용해주세요.
  • 2 플레이어는 이동하려고 한다면 WASD 키를 사용해주시고 공을 슈팅은 L, B키로 슈퍼 슈팅은 K, V키로 마지막으로 블록은 S키를 사용해서 경기를 임해주세요.
  • 로컬 모드는 오프라인에서 저장해서 진행을 할 수 있는 모드이며 온라인 세이브 모드는 말 그대로 서버에 자신의 게임 데이터를 저장해서 기록을 불러내서 플레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Basketball Stars Crazy Games 튜트리얼 공략 참고영상

 


모드선택화면

가장 상단에 올려진 이미지는 첫시작페이지이며 어떻게 저장을 할 것인지 골라주세요. 이번 작품은 무언가를 하다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즐기시기 좋을 것 같은데 평범하지 않은 모습으로 지금까지 해온 농구와는 다소 큰 차이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캐릭터의 얼굴 모습을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1인용_2인용_고르기

혼자서 할것인지 아니면 2인용으로 할 것인지 이렇게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가급적이라면 둘이서 함께 하면 친구와 매우 재미있게 할 수가 있을 거예요. 그러면 이제 본격적인 플레이 모습으로 상대방 캐릭터 뒤에 있는 골대에 컨트롤하면서 많은 골을 넣어 주셔야만 합니다.

바운드되는 농구공을 상대 진영으로 되돌려 보내야만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고 있는데 신중히 조종해 나가야 합니다. 상단에 또한 장애물이 계속적으로 등장하고 있어 공을 바운드 시키고 있는데 참고하면서 더욱 알맞은 컨트롤을 해야만 쉽게 공략하게 됩니다.

게임승리

농구 골대 하단에 있는 스프링 보드는 리바운드를 할 수 있도록 캐릭터를 높이 점프시켜 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에서 처럼 둘 흑형과의 대결에서 17:9라는 기록적인 점수를 획득을 하여서 승리를 한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이 부족하다고 한다면 대두 농구 게임하기를 하시는 유저들께서는 꾸준하게 노력을 해주시고 실력 향상을 해서 위에 화면처럼 경기에서 우승하도록 노력해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그 볼링 플래시게임 (League Bowling)  (0) 2022.08.21
무료 컴퓨터 바둑게임  (0) 2022.08.19
1인용 배드민턴 게임 (POWER BADMINTON)  (0) 2022.07.17
오토바이게임 - Quad Trials2  (0) 2019.12.30
하키게임 알까기  (0) 2019.12.27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