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게임 - Quad Trials2

반응형

오토바이게임 

 진짜 화끈한 재미와 플레이를 이어나갈수록 더욱 다이나믹한 형태의 오토바이게임맵이 여러분들에게 주어지고 있습니다. 단조로운 컨트롤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지만 생각 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요.

오토바이게임은 물론 뒤집어 지지만 않게 상황에 따라 조작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높은 단계일수록 위험한 함정들 또는 장애물들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어 집중하면서 플레이를 이어가야 합니다. 가장 빠른 시간안으로 통과지점까지 무사히 들어가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해 주세요. 

쿼드트라이얼2 Quad Trials2 오토바이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방향키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가장 적은 시간안으로 통과 지점까지 도달해야 하는 단조로운 형태의 미션을 제공하고 있어 상황에 따라서 여러분이 바이크를 컨트롤 해야 합니다.

오토바이게임하기에서는 평범한 도로를 달리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고갯길이나 또는 커다란 바위 또는 장애물들을 건너 가야 하기 때문에 위험 요소들이 가득 하다 말할 수 있지요. 

 이번에는 거대한 바위를 가지고 이런식으로 강을 건너 가고 있는데 우측으로 이동하고 있으니 후진을 통해서 강에 빠지지 않게 해주시면 클리어 하게 됩니다. 

 아파트 철거 현장에서나 볼 수 있는 엄청난 크기의 쇠구슬이 좌우로 움직이고 있으니 판단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오토바이게임하기를 하며 알맞게 피해 주면서 이동해 주세요.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두농구 게임하기 (Basketball Stars)  (0) 2022.07.25
1인용 배드민턴 게임 (POWER BADMINTON)  (0) 2022.07.17
하키게임 알까기  (0) 2019.12.27
축구게임하기 - Football Fizzix  (0) 2019.08.30
테니스게임 - sky speed tenis  (0) 2019.08.29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