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할만한플래시게임

반응형


학교에서할만한플래시게임은 여러 가지의 위이브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어요. 비행기를 컨트롤 하여 끝없는 우주 공간에서 우수히 공격해 오는 몬스터들을 제거 하면서 목적지로 계속해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중간 마다 업그레이드 아이템과 내구도를 올려주는 아이템을 반드시 먹으면서 이동해야 합

조작법
움직이기: W,A,S,D or Arrow Keys
Fire: Left Shift, Right Shift or Mouse Button
Pause: Space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붉은색으로 되어 있는 달팽이 모양을 없애 준 다음 보호망을 우선 제거해 줘야합니다.. 그래야 확실하고 안전하게 득템을 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는 체력이 한 칸 또는 두 정도 줄일수가 있을 것입니다.보너스 체력을 생성해주고 있는 방패 보양은 어떤 위험한 요소가 등장하더라도 치대한 적들의 미사일들을 피해 나가 연서 미션을 공략해 나가 주시는 것이 확실히 효과 높은 방식으로 적기들을 손쉽게 없애 버릴 수 있어요.
학교에서할만한플래시게임5판의 웨이브쯤 가게 되면 미사일 계체 수도 4발이 동시에 날아가고 있으며 비행기 이속 또한 매우 빨라지고 있어 괴물들이 쏘아 날리는 크고 작은 총알들을 손쉽게 회피하면서 계속해서 진격해 나갈 수 있어요.방패하고 스패너 모양의 일종의 체력을 2칸에서 3칸 정도 체워 주는 템으로 에너지가 없다면 먹고 이동해야 하고 가혹 보호망 아이템을 먹게 되면 비행기 주위에 4개의 원형의 시계 방향으로 돌아가면서 방어를 해주고 있어요.
보호망은 한번 적들과 충돌하거나 총알을 맞게 되면 사라지는 소멸성으로 시간제한 없이 여러분이 컨트롤만 잘한 다면 오랫동안 지니고 갈수 있답니다. 그리고 총알을 맞는 것보다는 충돌을 이루는 것이 더욱 많은 에너지를 잃게 되니 조심해주세요.

 

 

 

학교에서할만한플래시게임 주인공은 도와주는 고정 터릿도 만나 보실 수가 있으며 이것 또한 획득하기 위해서는 조심스럽게 이동하여 붉은 선을 제거해줘야지 아군 편으로 되어 적들을 연속 타격하게 됩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0) 2017.06.29
1인용 총게임  (0) 2017.05.28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0) 2017.03.29
좀비 플래시게임 [좀보트론2]  (0) 2017.02.19
1인용슈팅게임 [서바이벌]  (0) 2017.01.18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