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총게임

반응형


1인용 총게임 황무지전쟁
넓은 벌판에서 악당 로보트 군단들과 전투를 펼쳐 나가는 방식으로 적들을 물리칠때 마다 루트들을 획득하여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업그레이드 할수가 있으며 한명씩 잠겨 있는 캐릭터들을 언락 시켜 나가야만더욱 강력한 화력으로 적들을 제거 해 나갈수 있어요.

1인용 총게임 Wild Wasteland  조작법 : 마우스
 

세심할 만큼 날아오는 총알들을 조심스럽게 회피할 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조절을 해야지만 승기를 잡을 수가 있지만 그렇게 하기 전까지는 엄청난 실력이 요구되고 있답니다.자석 아이템은 몹들이 쓰러지면서 드롭되는 루트들을 쉽게 끌어당겨 쉽게 많은 양의 ROOT를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다른 곳에 투자를 할 수는 없다는 것이 단점이지요.

그럭저럭 멋진 플레이를 하게 되면서 황무지 안에 끝이 없는 도전 정신을 가지고 여러 차례 공격과 방어를 해가며 출현하는 거대한 보스급 몬스터와의 진정 멋진 싸움을 펼치게 되지요.각 레벨마다 출현하고 있는 대장급들은 일정한 패턴으로 공격을 하는 것을 눈여겨보실 수가 있으니 집요한 관찰력만 제대로 갖추고 있다면 복잡하게 날아오는 무기들을 손쉽게 피해 갈수 있어요.

후반부에 들어서며서 모든 영웅을 열어 놓고 그만큼 체력도 높은 수치로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당연히 막강한 HP를 가지고 있어 초반보다는 생존력이 뛰어나면서 자원도 풍성하게 획득할 수 있으니 초반에 다소 자주 죽는다 해서 미리 포기 하지 마시고 열심히 플레이 해보세요.

 

 

1인용 총게임 사용자가 올릴 수 있는 그 모든 것을 올려놓는다면 아마도 더 이상 그 어떤 괴물도 여러분께 상대가 되지 않을 정도로 거침없이 총알을 발사하며 스페셜도 가끔 한 번씩 날리면서 간단히 제거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