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총쏘기]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와일드 웨이스트랜드은 넓은 황야에서 사방팔방으로 몰려나오는 전 유닛들을 공격하여 사물과 현상의 그 모든 것을 파괴하는 슈팅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마우스 커서 만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움직일 수가 있으며 공격은 몹들과 일정한 사거리를 유지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조준하여 총알을 발사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Wild Waste Lands) 조작법 : 마우스 스페셜공격 : 왼클릭 업글 : Space

마 이번 작품은 짧게는 20분 길게 한다면 1시간 이면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할 수 있어요. 3명의 보스만 잡아 내면 끝이 나는 방식으로 물론 다시 처음부터 난이도가 월등히 올라 간 상태로 재도전도 할 수는 있지만요.

아주 간편하답니다. RPG처럼 몹들을 사냥하여 자원을 획득하고 상점에 들어가서 필요한 것들을 올려 캐릭터의 능력치를 한층 더 올려 가는 방법으로 사냥을 원만하게 이루어 갈 수가 있지요.

어떤 것을 우선 업글 하느냐에 따라서 클리어 시간이 단축될 수도 있고 연장될 수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보통 공격을 위주로 하고 있지만 가능한 루트를 획득률을 높여 주는 것을 올려 주는 것이 좋아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하기는 몹들을 사냥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LOOT를 드롭 하게 되는데 업그레이드 최고 단계까지 하면 10배에 달하는 양으로 땅바닥으로 떨어뜨리고 있어 쉽게 자원을 벌어들이면서 필요한 모든 것을 올려 주실 수가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