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 1인용 게임하기 boxhead a halloween 박스헤드 할로윈

반응형

 

 

박스헤드 1인용 게임하기  boxhead a halloween 박스헤드 할로윈

주인공은 여러 마을들을 돌아다니면서 좀비로부터 벗어나지 못한 생존자들을 무사히 구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특정하게 정해진 파란색 복장을 하고 있는 시민들을 붉은색 엑스 표시가 되어 있는 공간까지 이동시켜 주는 미션을 지니고 있어요. 일반 적인 박스헤드와는 조금 다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별한 임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활기 넘치는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다른 장르들과 마찬가지로 사용되는 무기들을 여러 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박스헤드 1인용 게임하기  boxhead a halloween 박스헤드 할로윈조작및단축키 

이동: 방향키  공격: 스페이스  무기선택: 1-4

화면에 보이는 것과 같이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엑스 표시 보이나요 바로 이쪽으로 생존한 시민들을 무사히 대리고 와야만 미션을 통과하게 됩니다.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정해진 시간안에 모두 시민들을 찾아 주셔야 하는데 이동하는 지역마다 이렇세 하얀색 가운을 입을 좀비들이 거침없이 나타나고 있어요. 

사람들을 절대로 좀비들에게 공격할 수 없고 한번만 공격을 당해도 그대로 죽음을 맞이 하고 있으니 항상 이동중에는 엄호 사격을 해주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만큼 오랜 시간을 지속해 나가면서 생존자를 구출하는 재미에 푹빠질 수 있어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탈슬러그3  (0) 2018.04.09
1인용총게임 혼두라  (0) 2017.12.27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총쏘기]  (0) 2017.08.27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0) 2017.06.29
1인용 총게임  (0) 2017.05.28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