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총게임 혼두라

반응형

 

 

1인용총게임 리뷰

  총플래시게임 , 혼두라 , konami contra , 재밌는총게임 ,1인용총게임하기 , 재미있는1인용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아주 오래전 오락실 또는 가정용 비디온 게임을 통해 접해 본 작품으로 동시에 2인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요즘 들어서는 일반 플래시 작품들이 싱글 뿐 아니라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2인용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이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우선 기본 총 게임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데 물론 그래픽은 조잡스러운 2D로 진행되고 있으나 나름대로 클리어 해야 할 미션이 상당히 많아서 그런지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만 엔딩 까지 보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1인용총게임 조작법

 컨트롤 :1P ASDW , J K 2P ←↑→↓ 1 2 

횡스크룰로 시작되고 있으며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출현하는 적들을 열심히 제거해 주고 악의 무리들이 수호하고 있는 중요한 장비들을 모조리 파괴해야 합니다. 

지금 이곳은 첫번째 미션을 클리어 하고 두번째 스테이지에 돌입한 상태로 전방에는 고압전기가 흘르고 있으니 주의하면서 플레이 해주세요. 

이곳은 3번째 미션으로 상단에 있는 기계를 공격하여 완벽하게 부수어 버려야만 임무를 종결 시킬 수 있으니 날아오는 대포들과 총알을 신속히 피해 주세요. 

뭐 특별히 어려움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데 코인을 지속적으로 넣어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만 적당한 투자하면 엔딩까지 볼 수 있어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