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

반응형

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

도심에 나타난 엄청 커다란 벌레와 일대일 사투를 벌이는 재미난 슈팅게임입니다. 우선 해당 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은 2분안에 클리어 될 만큼 매우 단조롭다 할 수 있는데 집중하면서 단 한번도 실수를 하지 않아야만 어렵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놓여 있는 체력 게이지를 모두 줄여 주셔야지만 승리할 수 있으니 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을 참고하면서 연속 타격을 통해 더욱 더 즐거움을 키워 줄 수 있도록 많은 도력이 필요로 하고 있는 게임이라 여러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 조작및단축키  

이동: A  D   공격: 마우스  점프: 스페이스바  재장전:S   

정말이지 엄청 큼직한 벌레가 도시에 나타났는데 작을 때는 전혀 상관이 없지만 이렇게 건물만하게 큼직하면 엄청 무서운 괴물로 돌변하기 마련이지요.

현재 체력은 70으로 설정을 이루고 있으며 정확히 컨트롤 하여 모두 없애 주셔야지만 쓰러뜨리면서 상황에 알맞게 컨트롤을 유지해야 합니다. 

총알은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S 버튼을 눌러가면서 재장전을 해주셔야 하는데 무엇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앞에 놓여 있는 크고 작은 도형에 충돌을 피해야 합니다. 

점점 곱등이와 가까워 질 수록 위험도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더욱 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을 하면서 더 열심히 목적을 달성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총게임 Stick Squad 4  (0) 2018.09.29
갤러그 게임하기  (0) 2018.05.03
메탈슬러그3  (0) 2018.04.09
1인용총게임 혼두라  (0) 2017.12.27
박스헤드 1인용 게임하기 boxhead a halloween 박스헤드 할로윈  (0) 2017.12.17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