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그 게임하기

반응형

갤러그 게임하기 추억의 오락실게임

매우 단순한 슈팅 갤러그 게임으로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깊은 매력에 빠질 수 있을만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 말씀드립니다. 우리나라 출시된지 언 30년이 지난 게임으로 지금의 추천 플래시는 이렇게 새로운 번전으로 등장하게 되었네요. 

갤러그 게임은마치 우주공간에서 펼쳐지는 대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벌레들을 열심히 잡아내면서 높은 스코어와 레벨을 달성해 보도록 하세요. 우선 현재의 게임은 오리지널과는 다르게 조금 더 빠른 속도로 진행을 하고 있어 어려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러그 게임하기조작및단축키

 이동 방향키 / 공격 스페이스

시작하게 되면 먼저 우주 벌레들은 두방향으로 몰려나오면서 위에 자리를 잡아 나가기 시작합니다. 사용자는 신속한 컨트롤을 통해서 최대한 많이 잡아 주셔야 해요. 

처음 갤러그 게임을 시작을 할 때 이렇게 3대의 비행선이 제공되고 있으며 우측에 놓여 있는 마크는 바로 현재의 스테이지를 의미하고 있으니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한 점수에 도달하게 되면서 보너스 비행기 한대를 얻게 되었네요. 그리고 우측 화면은 바로 특별 서비스 스테이지로 잘만하면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비행선 한대 보다는 두대로 연결하여 플레이를 이루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 할 수 있는데 하지만 그만큼 적들의 공격을 피히가 어려운 단점도 놓여 있습니다. 갤러그 게임은 초급자가 하기에 딱좋은 슈팅 플래시라고 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총게임하기 절벽위의 수호자4  (0) 2018.12.01
컴퓨터 총게임 Stick Squad 4  (0) 2018.09.29
거대곱등이죽이기게임  (0) 2018.04.18
메탈슬러그3  (0) 2018.04.09
1인용총게임 혼두라  (0) 2017.12.27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