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총게임하기 절벽위의 수호자4

반응형

1인용 총게임하기 절벽위의 수호자4 Palisade Guardian Revolution 4

매우 짜릿한 총 게임으로 여러분은 저격용 소총을 이용하여 아군 본진을 수호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1인용 총게임 스테이지 마다 몰려나오는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방어를 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많은 플레이를 통해 더욱 좋은 무기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그만큼 오랜 시간을 즐기면서 보다 좋은 화력의 총기류를 사용할 수 있어요. 단계별로 몰려오는 적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강력한 기갑 부대가 출현하고 있어 막강한 위력을 행사하고 있답니다.

1인용 총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마우스 왼쪽클릭 : 사격 오른쪽클릭 : 줌/아웃

R : 재장전 M : 박격포 지원 H : 곡사포 지원 G : 가스 지원 N : 공중 지원

실시간 재미있는 시간을 보다 확실히 만들어 주고 있는 스나이퍼 게임으로 우측으로 이동해 오는 적들을 열심히 공력하여 아군을 방어해 주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기류마다 서로다른 데미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값이 비싼 것일 수록 더욱 화력이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으니 열심히 미션을 통해 돈을 모아 주세요.

각 스테이지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든 적들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물리쳐야 하는데 모든 총기들 마다 특별히 탄약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최종 1인용 총게임하기 단계까지 마무리 짓기 위해서는 반드시 가장 좋은 무기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를 최대한 많이 해주셔야지 높은 공격력을 통해 클리어 할 수 있어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