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게임 크리스마스편

반응형

박스헤드게임 크리스마스 Boxhead׃ The The Christmas Nightmare!!! x - mas

눈이 하얗게 내린 크리스마스의 배경을 가지고 타격감이 높은 총게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번전만큼은 매우 뛰어난 재미를 갖출 수 있는데  

박스헤드게임 크리스마스편에서는 정말 없청나게 

없이 몰려나오는 좀비들을 열심히 공격하면서 높은 점수를 달성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답니다. 박스 형태를 갖춘 괴물들을 여러 가지 무기들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으니 지금부터 각 미션에 제공하는 모든 적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제거해 주면서 더욱 더 신나고 유쾌한 시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박스헤드게임 크리스마스편 조작및단축키

  이동: 방향키   공격마우스  무기변경:  1~0

게임 시작과 동시에 주변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아이템 상자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체력을 체워다 주거나 또는 여러가지 좋은 무기를 확득하게 됩니다. 

박스헤드게임 크리스마스편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좀비들이 캐릭터로 이동해 오기 시작하는데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가지고 신속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통해 공격 해주시면 됩니다. 

완전 대박 엄청난 피가 땅바닥을 가득 채우고 있는데 연속으로 적들을 물리치면서 콤보 수치를 높이 형성해 나가야 좋은 무기를 획득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캐릭터는 여러가지 형태로 무기들을 갖출 수 있으며 그만큼 많은 돈을 모아 주셔야지만 하나씩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소날리기1  (0) 2019.01.12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좀비사냥꾼2  (0) 2019.01.04
1인용 총게임하기 절벽위의 수호자4  (0) 2018.12.01
컴퓨터 총게임 Stick Squad 4  (0) 2018.09.29
갤러그 게임하기  (0) 2018.05.03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