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날리기1

반응형

황소날리기1

예전부터 무척 큰 인기를 보여 주었던 황소날리기1 플래시게임 입니다.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연령대가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기막한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거구의 황소 주인공을 우측 방향으로 날려 보내면서 도망치고 있는 곰돌이들을 열심히 제거하여 스코어와 돈을 획득해 주면 됩니다. 

황소날리기1게임하기를 할때는 돈을 많이 모을수록 그만큼 상점에서 필요한 품목들을 구입하여 여러 단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추진력을 도와주고 있는 로켓을 가장 우선 구입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황소날리기1컨트롤 :마우스 

신나게 날아 오르면서 도망치는 젤리 곰돌이를 열심히 제거해 주셔야지 추가적으로 더욱 더 많은 돈을 획득해 나갈 수 있어요. 

황소날리기1는 일반적인 날리기 게임과 똑같은 형태로 즐기게 되는데 그야말로 중독성 하나만을 놓고 본다면 절대로 후회되지 않을 것 같네요. 

현재 상태라면 바닥에 헤딩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획득하지 못해요 이럴때에는 클릭을 통해 우측에 놓여 있는 미사일 아이템을 하나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날리기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놓여 있으니 황소날리기1게임을 할경우엔 참고해 주시면서 열심히 컨트롤 하여 최고 기록을 달성해 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