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칭 슈팅게임

반응형

1인칭 슈팅게임 거미 디펜스 Spiders Arena 2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총게임으로 화면안에 나타나 있는 거미들을 공격 하는 플래시 1인칭 슈팅게임입니다. 자고로 이런 장르들은 여성들보다는 남성들이 더욱 즐기고 있는데 그만큼 짜릿한 손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확실히 날려 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령에 상관이 없이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1인칭 슈팅게임하기를 플레이를 임해주는 여러분은 매 턴마다 끝없이 몰려 드는 거미들을 열심히 제거해 주셔야 하며 외쪽 편에 놓여 있는 지도를 참고해 주시면서 자신에게 다가 오고 있는 위치를 신속하게 파악해 주셔야만 쉽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1인칭 슈팅게임하기 조작법

이동: A,W,D,S    점프 :스페이스바  달리기: 쉬프트  공격: Q 앉기 : C  재장전 : R 무기 교체 : 1- 2  폭탄:G, F

 

우선 약간 조작 방식이 복잡해 보이는데 처음에만 조금 헷갈릴 뿐 몇 차례 즐기다 보면 누구나 손쉽게 능숙함을 보여주게 됩니다.

 

1인칭 슈팅게임은 정말 실감나는 화질을 통해 조금 더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장르야 말로 현대인들에게 있어 스트레스 해소하기 딱 좋은 것 같네요.

우선 벌레들을 잡아내기 위해 여러 가지 무기들이 놓여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서 포인트를 가득 모아 필요한 장비들을 하나씩 채워나가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온라인과 로컬을 통해 즐길 수 있지만 우선 혼자서 어느정도 실력을 두루 갖추어 준 다음 다른 유저와 함께 할 수 있는 1인칭 슈팅게임모드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