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녁 맞추기 게임 (Knife Shooter)

반응형

과녁 맞추기 게임 나이프슈터 Knife Shooter 

마우스 클릭을 통해 과녁 맞추기 게임은 표적판을 열심히 명중시키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단검을 이용하여 곳곳에 출현하는 표적을 정확히 맞추어야 하는데 한번만 빗나가 버려도 미션을 끝이나고 현재까지 명중시킨 기록으로 종료하게 됩니다. 

우선 해당 과녁 맞추기 게임은 순발력 테스트를 보여주고 있는 작품이라 말할 수 있어 친구들이 함께 모여 있을 때 즐기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성공 횟수가 점점 늘어나갈 수록 더욱 어려운 형태로 목표물이 나타나고 있어 깊이 빠져드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녁 맞추기 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우선 실시간 플레이하기 정말로 좋을 것 같고 따로 설명이 필요가 없을 만큼 엄청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과녁 맞추기 게임을 즐겁게 지금 하셨을텐데 역시 플래시 하면 떠오르는 것은 일반 컴퓨터 게임과는 다르게 조작 방식이 단순하고 플레이 형태 또한 단조로움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죠.

 

가장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움직이는 물체를 정확하게 판단할 줄 알아야 하고 어느정도 시간차 계산을 통해야만 정확히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우선 과녁 맞추기 게임의 20단계 이상 넘어가게 되면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기 때문에 해당 게임을 통해서 어린 학생들이 집중력을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총게임 - Bloody Harry  (0) 2019.08.22
플래시 총게임 - Bitzy Blitz  (0) 2019.08.22
1인칭 슈팅게임  (0) 2019.04.15
1인용 총게임하기 - Adventuring Gentleman  (0) 2019.04.12
황소날리기1  (0) 2019.01.12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