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총게임 - Bitzy Blitz

반응형

플래시 총게임 비치블리츠 Bitzy Blitz 

오늘하는 플래시 총게임은 멋진 말을 타고 다양한 무기들을 통해 적들을 물리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매우 중독성이 높고 재미난 플래시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실제 좋은 반응을 보여 주었던 플래시 총게임이지요. 

일명 알피지형 슈팅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여러분은 3가지의 무기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할 수 있고 또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무기들을 강화 시키거나 캐릭터의 기본 구성들을 여러 단계로 성장시킬 수 있으니 신중히 즐겨 주시고 또 20단계로 적당한 레벨을 지니고 있으니 기억하면서 마음껏 즐겨 주세요. 

비치블리츠 Bitzy Blitz  플래시 총게임 조작및단축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이전무기 : Q or Shift

이런식으로 백마를 타고 공중에서 공격해오는 적들을 타격하여 제거만 해주시면 되는데 열심히 집중력 있는 컨트롤을 해주시면 무사히 공략할 수 있어요.

플래시 총게임에서는 기구를 공격하여 파괴해 주셔야 하는데 요녀석 탄탄한 내구력을 가지고 있어서 인지 열심히 공격을 하여도 쉽게 제거되지 않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창이 활성화된 형태로 여러분들은 필요한 것을 직접골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니 지금부터 열심히 적들을 물리치고 성능을 올려 주세요.

왼쪽 그리고 오른쪽으로 움직이면서 신속한 조작 방식이 중요하다 말슴해 드리고 깊은데 그만큼 플래시 총게임하기는 심심할 때 즐기시기 땊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