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총게임하기 - Adventuring Gentleman

반응형

1인용 총게임하기 어드벤처링 젠틀맨 Adventuring Gentleman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플래시총게임 , 1인용 총게임하기라는 활기 넘치는 그런 액션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적들을 물리치고 생존해 나가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젠틀맨 캐릭터를 가지고 등장하는 보스들을 열심히 공력하고 물리칠 때까지 반드시 살아남아야 합니다. 

1인용 총게임하기를 하면서 몹들을 잡아내면 아이템을 드랍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자신이 필요한 것을 획득하여 주인공의 능력치를 향상 시켜 전투력을 높여 주시면 보다 쉽게 적들을 공략할 수 있어요.

Adventuring Gentleman 1인용 총게임하기 조작및단축키

마우스 공격  방향키 이동

 

미션이 시작되면 어떤 식으로 공략할 지는 맵을 먼저 확인해 준다음 게획을 빠르게 세우고 신속한 컨트롤이 매우 중요하다 생각됩니다. 

1인용 총게임하기를 하며 주변 적들을 한마리씩 물리치고 아이템들을 모두 획득해 주셔야 하는데 그래야만 차후 주인공을 아주 많이 성장 시킬 수 있게 됩니다. 

끊임 없이 좋은 시간을 가득 제공해 주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역시 이런 장르들은 충분한 중독성을 갖추고 있어 언제 즐겨도 좋은 것 같네요.

위아래로 알맞은 공격 형태를 이루어 나가며 각 스테이지를 마스터 하기 위해서 캐릭터의 성장에 많은 사격을 하며  싸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녁 맞추기 게임 (Knife Shooter)  (0) 2019.05.25
1인칭 슈팅게임  (0) 2019.04.15
황소날리기1  (0) 2019.01.12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좀비사냥꾼2  (0) 2019.01.04
박스헤드게임 크리스마스편  (0) 2018.12.10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