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좀비사냥꾼2

반응형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좀비사냥꾼2 Zombie Trapper2 

경찰 주인공이 등장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해당 캐릭터를 신나게 컨트롤 하여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을 진행을 하면서 여러 가지 무기들을 가지고 달려들고 있는 좀비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반드시 공기 정화기를 괴물들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디펜스 형태를 다루고 있어 엄청 중독성이 강하다 말해주고 싶어요.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를 하실때에는 여러분은 일반 공격 뿐 아니라 함정들을 곳곳에 설치하여 강한 타격을 가해 줄 수 있고 또 좀비를 제거하면서 획득한 돈을 가지고 더욱 강력한 무기들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한결 더 편안하게 적들을 방어 할 수 있습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조작및단축키

이동: WASD 공격: 마우스 재장전: R 무기교체: Q,E 함정: 1~7 폭탄: 스페이스

 

총을 이용할 때는 이런 식으로 정확한 공격 지점을 성정해 주션야 하는데 이동은 키보드로 공격을 마우스로 알맞게 겨냥을 하여 클릭을 통해 발사하면 됩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에서 우리의 멋진 주인공은 일정한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이 열심히 신경쓰면서 안정하게 보호해야 하는 정화 장치 또한 푸른 색으로 체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상황에 따라서 폭탄을 사용하거나 또는 앞에 함정을 만들어 플레이를 해야만 한결 편안한 방어선을 구축하게 됩니다.

맵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넓다고 말할 수 있는데 위아래로 구분을 하여 알맞은 컨트롤을 신속하게 이루어야만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의 즐거운임무를 제대로 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총게임하기 - Adventuring Gentleman  (0) 2019.04.12
황소날리기1  (0) 2019.01.12
박스헤드게임 크리스마스편  (0) 2018.12.10
1인용 총게임하기 절벽위의 수호자4  (0) 2018.12.01
컴퓨터 총게임 Stick Squad 4  (0) 2018.09.29
Posted by 신비매니아
,